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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신문에 화이트랩스가 보도되었습니다



최근 치아미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집에서도 손쉽게 셀프 치아미백을 할 수 있는 '화이트 랩스 미백 시스템'이 출시되었다.

단국대학교의 임상시험을 거쳐 효과를 입증 받아 기존의 미백제품과 차별화를 두었다.  

의료기기 전문기업 '뷰티 사이언스'와 치아 심미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청담 스타트치과의 이현정 대표원장이 공동 개발한 화이트랩스

미백 시스템은, 셀프 미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빠르고 편리하며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렇다면 화이트랩스가 이토록 주목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1. 치과수준의 미백효과를 가진 셀프 치아미백기 

화이트랩스는 치과의 미백시술과 동일한 원리로 적용되어 집에서도 경제적으로 셀프 치아미백을 할 수 있는 최첨단 상품이다. 20만원 대면 구매할 수

있는 경제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효과는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치아 변색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노화로 인해 상아질이 변색되거나 잘못된 음식물 섭취, 흡연 등으로 착색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러한 변색의 경우

양치나 스켈링 만으로는 완전히 해결할 수가 없기 때문에 보통 전문가미백, 자가미백, 생활미백 등의 3가지 방법으로 해결되고 있다.

전문가 미백은 농도 높은 치아미백제를 바른 후 미백 전용 광선을 이용해 시술하는 것으로, 가장 효과가 좋지만 잇몸 손상이나 치아 시림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비용 부담이 크다는 단점이 있다. 자가미백은 치과에서 제작한 치아틀 안에 저농도 미백제를 사용해 시술하는데, 전문가 미백에 비하면

기간이 길고 치아가 시릴 수 있으며, 생활 미백은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가정에서 직접 할 수 있지만 효과가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  

화이트랩스는 치과에 가서 시술을 받지 않아도 미백제와 광선조사기를 결합한 '멀티 화이트닝 시스템'으로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사용법은 하루 2번, 화이트 랩스의 미백제를 치아에 바른 후 광선조사기의 마우스 피스를 8분간 물고 있으면 되는데, 이렇듯 간단한 방법으로 15일 후

놀라운 미백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소비자 뿐만 아니라 전문가들의 반응 역시 뜨거운 상황이다. 전문가 미백과 자가 미백의 장점을 모두 갖추었으며

생활 미백의 경제성까지 얻을 수 있는 셀프 치아미백기인 것이다.

화이트랩스는 식약처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 미백제로 치아와 잇몸의 손상 없이 안전하고 빠른 미백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식약처에서

치과에서도 사용 가능한 의료기기 2등급으로 승인 받은 점 역시 주목할 만 하다. 게다가 대학병원 임상시험을 통해서 최대 12단계에서 4단계까지

평균 7.4단계의 뛰어난 미백효과와 치아미백의 대표 부작용인 이시림 현상도 없다는 점을 입증받아 효과와 안전성을 두루 갖춰 가정용 치아미백

시장의 지평을 열 수 있는 상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화이트랩스의 관계자는 "경제성과 효능을 겸비한 화이트랩스가 셀프 치아미백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히며 “가정용 치아미백

제품의 바이블로 육성하여 미백치약과 붙이는 패치에 국한되어 있는 가정용 미백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자신했다.

2. 100% 환불보장 프로그램 

화이트랩스는 구매 후 15일 사용 후에도 효과가 없으면 100% 환불해주는 환불보장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미백효과'와 '품질보장'을 전면적으로 내세워 효과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그 효과에 대한 자신감으로 소비자들의 기대감 역시 상승하고 있다.

가정용 치아미백 상품들을 구매한 소비자들이 그동안 효과에 대한 실망을 거듭해온 상황에서,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아 불만을 가질 고객들을 위해 환불보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는 화이트랩스의 결정에 많은 소비자들이 신뢰를 가지고 제품을 구매하는 추세이다. 

3. 무료체험 이벤트  

화이트랩스는 대학병원 임상시험을 통해서 최대 12단계에서 4단계까지 평균 7.4단계의 뛰어난 미백효과뿐만 아니라 치아미백의 대표 부작용인 이시림 현상도

없다는 점을 입증받은 '효과와 안전성을 두루 갖춘 가정용 치아미백기'이다.  

화이트랩스가 차후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수 있는 상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한편 (주)비에스앤코의 홈페이지를 통해 치아미백과 관련한 질문 글을

올릴 경우 20일 간 치아미백용 의료기기 화이트 랩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 눈길을 끈다.

제품에 확신을 주기 위한 이러한 환불보장 프로그램과 무료체험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화이트랩스 측은 앞으로도 이러한

무료체험 이벤트를 확대하나갈 계획이라 전해 귀추가 주목된다. 

이렇듯 경제성과 치아미백효과를 두루 갖춘 치아미백기 화이트랩스가 시장의 판도를 어떻게 뒤집어놓을지 관심을 집중되는 가운데, 화이트랩스는 임상시험을

마치고 현재 뷰티 사이언스 홈페이지(www.beauti-science.com)와 홈쇼핑을 통해 12월부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가정에서도 손쉬운 셀프 치아미백기, '화이트 랩스 미백 시스템' 인기



최근 치아미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집에서도 손쉽게 셀프 치아미백을 할 수 있는 '화이트 랩스 미백 시스템'이 출시되었다.

단국대학교의 임상시험을 거쳐 효과를 입증 받아 기존의 미백제품과 차별화를 두었다.  

의료기기 전문기업 '뷰티 사이언스'와 치아 심미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청담 스타트치과의 이현정 대표원장이 공동 개발한 화이트랩스

미백 시스템은, 셀프 미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빠르고 편리하며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렇다면 화이트랩스가 이토록 주목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1. 치과수준의 미백효과를 가진 셀프 치아미백기 

화이트랩스는 치과의 미백시술과 동일한 원리로 적용되어 집에서도 경제적으로 셀프 치아미백을 할 수 있는 최첨단 상품이다. 20만원 대면 구매할 수

있는 경제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효과는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치아 변색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노화로 인해 상아질이 변색되거나 잘못된 음식물 섭취, 흡연 등으로 착색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러한 변색의 경우

양치나 스켈링 만으로는 완전히 해결할 수가 없기 때문에 보통 전문가미백, 자가미백, 생활미백 등의 3가지 방법으로 해결되고 있다.

전문가 미백은 농도 높은 치아미백제를 바른 후 미백 전용 광선을 이용해 시술하는 것으로, 가장 효과가 좋지만 잇몸 손상이나 치아 시림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비용 부담이 크다는 단점이 있다. 자가미백은 치과에서 제작한 치아틀 안에 저농도 미백제를 사용해 시술하는데, 전문가 미백에 비하면

기간이 길고 치아가 시릴 수 있으며, 생활 미백은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가정에서 직접 할 수 있지만 효과가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  

화이트랩스는 치과에 가서 시술을 받지 않아도 미백제와 광선조사기를 결합한 '멀티 화이트닝 시스템'으로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사용법은 하루 2번, 화이트 랩스의 미백제를 치아에 바른 후 광선조사기의 마우스 피스를 8분간 물고 있으면 되는데, 이렇듯 간단한 방법으로 15일 후

놀라운 미백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소비자 뿐만 아니라 전문가들의 반응 역시 뜨거운 상황이다. 전문가 미백과 자가 미백의 장점을 모두 갖추었으며

생활 미백의 경제성까지 얻을 수 있는 셀프 치아미백기인 것이다.

화이트랩스는 식약처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 미백제로 치아와 잇몸의 손상 없이 안전하고 빠른 미백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식약처에서

치과에서도 사용 가능한 의료기기 2등급으로 승인 받은 점 역시 주목할 만 하다. 게다가 대학병원 임상시험을 통해서 최대 12단계에서 4단계까지

평균 7.4단계의 뛰어난 미백효과와 치아미백의 대표 부작용인 이시림 현상도 없다는 점을 입증받아 효과와 안전성을 두루 갖춰 가정용 치아미백

시장의 지평을 열 수 있는 상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화이트랩스의 관계자는 "경제성과 효능을 겸비한 화이트랩스가 셀프 치아미백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히며 “가정용 치아미백

제품의 바이블로 육성하여 미백치약과 붙이는 패치에 국한되어 있는 가정용 미백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자신했다.

2. 100% 환불보장 프로그램 

화이트랩스는 구매 후 15일 사용 후에도 효과가 없으면 100% 환불해주는 환불보장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미백효과'와 '품질보장'을 전면적으로 내세워 효과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그 효과에 대한 자신감으로 소비자들의 기대감 역시 상승하고 있다.

가정용 치아미백 상품들을 구매한 소비자들이 그동안 효과에 대한 실망을 거듭해온 상황에서,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아 불만을 가질 고객들을 위해 환불보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는 화이트랩스의 결정에 많은 소비자들이 신뢰를 가지고 제품을 구매하는 추세이다. 

3. 무료체험 이벤트  

화이트랩스는 대학병원 임상시험을 통해서 최대 12단계에서 4단계까지 평균 7.4단계의 뛰어난 미백효과뿐만 아니라 치아미백의 대표 부작용인 이시림 현상도

없다는 점을 입증받은 '효과와 안전성을 두루 갖춘 가정용 치아미백기'이다.  

화이트랩스가 차후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수 있는 상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한편 (주)비에스앤코의 홈페이지를 통해 치아미백과 관련한 질문 글을

올릴 경우 20일 간 치아미백용 의료기기 화이트 랩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 눈길을 끈다.

제품에 확신을 주기 위한 이러한 환불보장 프로그램과 무료체험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화이트랩스 측은 앞으로도 이러한

무료체험 이벤트를 확대하나갈 계획이라 전해 귀추가 주목된다. 

이렇듯 경제성과 치아미백효과를 두루 갖춘 치아미백기 화이트랩스가 시장의 판도를 어떻게 뒤집어놓을지 관심을 집중되는 가운데, 화이트랩스는 임상시험을

마치고 현재 뷰티 사이언스 홈페이지(www.beauti-science.com)와 홈쇼핑을 통해 12월부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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